성공적인 Facebook 마케팅 전략으로 수익 개선

2020. 7. 20. 04:09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Facebook 마케팅 전략으로 수익 개선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자신을 알려준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이길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이 글은 너에게 길을 가르쳐 줄 것이다.




콘테스트는 페이스북에서 새로운 팔로워를 모집하고 마케팅을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들에게 할인 및 상품을 제공하라.


상품과 할인을 끝까지 해, 그렇지 않으면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 팬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남긴 피드백에 응답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벽과 또한 당신의 회사에 대한 어떤 @ 메시지(예: @Nestle)를 감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부정적인 피드백에 모두 응답하십시오.




모든 컨텐츠를 Facebook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사이트에 블로그가 있는 경우, 요약을 포함한 후 Facebook을 통해 게시물을 자동으로 연결하십시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와 다른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바로 연결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를 만드세요.


정상적인 포스팅은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할 때에만 많은 것을 더한다.


페이스북 광고를 구매하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제품이 가져오는 트래픽에 추가될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으로 페이스북을 생각해라.


페이스북은 일상적인 채팅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콘텐츠 형식이기도 하다.


이렇게 쓰세요.


실제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여 다른 미디어 채널의 게시물을 페이스북 페이지로 홍보하십시오.


페이스북은 당신의 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을 유발할 수 있다.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 성공 비결은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수천 명의 Facebook 팬들을 위한 기반을 구축한 후 주요 마케팅 투자를 절약하십시오.


팬층이 많아지면 대화율이 급상승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라.


"좋다"는 버튼을 사용하면 많은 관심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사용자들이 페이지 같은 것을 줄 때 사은품을 받아달라는 호소다.


어떤 종류의 샘플이나 공짜 샘플일 수도 있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 버튼을 빨리 클릭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Facebook 페이지의 일부로 가입 옵션을 해제하여 청중을 참여시키십시오.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무언가를 나누어 주어라.


당신은 그들이 정보를 넣을 수 있는 콘테스트나 장소를 열 수 있다.




페이지를 아직 좋아하지 않은 사용자로부터 페이지 내용 중 일부를 숨기십시오.


팔로워만 볼 수 있도록 페이지의 일부를 숨길 수 있다면, 캐주얼한 방문객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다.


SEO 기회를 훼손하지 않도록 약간의 내용만 숨기도록 주의하십시오.




새로운 페이스북 마케터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들 중 하나는 시작부터 시작하라는 것이다.


당신은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버튼을 놓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방문객들과 고객들 모두가 더 개인적인 마케팅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과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페이스북은 팬들과 쉽게 연결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가 무엇을 위한 것인지 항상 이해하라.


하나만 가지고 있지 마.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품을 만드십니까?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당신의 고객들이 개인적인, 직접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볼 것이다.


페이스북을 활용해 매출을 늘리는 것은 단순히 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용하는 것과는 다른 것이다.




당신은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워야 하며, 이 작품은 앞으로 좋은 참고자료로 사용될 것이다.


적절한 청중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